우리 몸에 세균이 가장 많이 살고 있는 곳이 어디일까요? 바로 장(腸)입니다. 건강 프로그램이나 건강기능식품 광고들을 보면 특히 장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건강한 장을 위한 관심이 많습니다. 요즘 식습관도 영향이 있고 장건강이 좋지 않으면 질병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시중에 판매하는 장건강을 위한 식품이 많은데요, 어떤 것을 선택해야 건강한 장을 위해 유익균을 늘릴 수 있을까요?

 

 

요즘 눈에 띄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한가인 유산균이라고 불리는 드시모네 유산균인데요, 먼저 가격부터 보게 되면 깜짝 놀라실거에요.

 

평소에 유산균을 챙겨 드시는 분들은 뭐가 이렇게 비싸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드시모네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갖춰야 할 조건을 모두 갖추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충분한 균을 함유하고 있고, 살아있는 생균이며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과학적 증거가 있습니다.


드시모네 유산균 구입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구입할때는 가장 먼저 확인하는 것이 바로 보장균수인데요, 드시모네 유산균 제품 중 데일리 제품의 경우 보장균수 2,000억으로 확인이 됩니다. 고함량으로 매일매일 간편하게 장건강을 챙길 수 있답니다. 

 

 

드시모네 유산균은 이 원료를 개발한 사람 이름이 드시모네 교수라서 붙혀진거에요. 드시모네 유산균을 보면서 나한테도 필요하다 싶었던게 현재 임신중이라 없던 변비가 생겨서 엄청 고생하고 있거든요, 배변을 못하다는게 얼마나 고통스러운건지 몸으로 정신적으로 겪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유산균을 안 먹는것도 아닌데 현재 먹고 있는 유산균이 별로 효과가 없는듯해요. 드시모네 유산균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기존에 유산균을 드셨는데도 효과가 없는 분들이 많이 알아보시더라구요.

 

 

위에 먼저 확인한 드시모네 유산균은 가루형태로 되어 있는 제품이고, 캡슐형 드시모네 유산균도 있습니다. 흡수가 잘된다고 해서 보통 유산균 제품은 가루형태로 된게 많죠? 그런데 가루로 된 형태로 된 제품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깔끔하게 캡슐형으로 드시면 됩니다.

 

 

드시모네 유산균 캡슐도 보장균수가 1,125억이나 됩니다. 우리나라 캡슐형 유산균 중에서는 가장 많은 보장균수라고 하네요. 그럼 걱정 없이 드셔도 되겠어요.

 

저도 온라인으로 유산균 제품을 주문해서 택배로 받아서 먹고 있는데 냉장유통으로 유산균 제품을 보내준다는 건 처음 들어 보았어요. 살아있는 생균을 유지하기 위해서 전 과정이 냉장 유통으로 진행 되고 있다고 합니다.


드시모네 유산균 캡슐형


그래서 보관할때도 적정 온도를 유지해야 생균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꺼내 드셔야 한답니다.

 

 

드시모네 유산균 가격 중에서 가장 높은 가격의 유산균이 있어요. 바로 드시모네 유산균 4500인데요, 4500 숫자대로 보장균수가 4500억개나 된답니다. 2000억개,1125억개도 고함량인데 더 놀랍지요?

 

이 정도이면 꾸준히 섭취했을때 유익균수 증가 시키는건 일도 아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종류가 나뉘어져 있으니까 보장균수를 확인하시고 제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드시모네 유산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내 몸에 맞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잘 고르셔서 건강을 위한 필수 조건인 장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