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하고 나면 준비할건 많은데 임산부용품이나 아기용품들이 뭔가 많은 것 같긴한데 잘 모르겠고.. 답답한 것 같아요. 언제 지나갈까라고 생각했던 임신초기가 지나 안정기가 되면 임산부에게 필요한 용품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임산부 바디필로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보통 12주가 넘어가면 사용하게 되는데요, 많이 불편하지 않은 산모들은 배가 어느정도 나오게 되면 사용하기도 합니다.

 

 

배가 불러오게 되면 위를 보고 눕는 것이 매우 힘들어지지요. 이런 자세는 커진 자공과 아기의 부게가 몸의 중심을 지나가는 하대정맥이라는 굵은 혈관을 압박하기 때문에 '앙와위 저혈압 증후군'을 일으키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임산부의 잠자는 자세는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미리 준비하는것을 좋아해서 14주가 지나면서 임산부 바디필로우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어떤 바디필로우를 많이 사용을 할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이유는 다 이유가 있겠지 하면서 알아봤는데, 제가 선택한것은 해피테일즈 임산부 바디필로우 입니다.


임산부 바디필로우 구매처


저 또한 임산부이다보니 직접 나가서 만져보고 구매를 할 수도 없고, 인터넷을 찾아보고 구매후기를 참고해서 검증된 제품으로 사야지하고 생각을 했어요. 임산부 바디필로우 종류가 많고 모양도 다르고 가격도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해피테일즈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임산부가 직접 제작을 했다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아무리 대단한 사람이 만든 제품이라고 해도 당사자가 되어 직접 경험해 보면서 만든것이 아니면 차이가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임산부가 직접 사용을 하는 제품이고, 출산후에는 아기도 사용을 하기 때문에 얼마나 깐깐하게 만들었는지 자세히 살펴 보았어요.

 

유해물질은 제로에 주문이 들어오면 일반세탁기와 유아세제를 사용해서 집에서 세탁하는것과 똑같이 해서 커버를 씌워서 보내 줍니다. 택배 받자마자 비닐만 제거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해피테일즈 임산부 바디필로우는 기본형은 Air Tex 화이트로 되어 있는데요, 원하면 커버를 옵션으로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어요. 선택한 커버가 씌어져서 받을 수 있습니다.

 

만삭에 가까워질수록 쿠션감이 점점 불편해질텐데요, 위 사진과 같이 솜을 조금씩 빼내어 주면 편하게 꿀잠을 잘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수많은 임산부들이 선택한 해피테일즈 임산부 바디필로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 누가 입아프게 좋다해도 나에게 잘 맞는 제품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잘 선택하셔서 태아와 산모 모두 건강한 수면하고 순산하길 바래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